높은 불안 수준에 대처하는 방법

높은 불안 수준에 대처하는 방법

높은 불안 수준에 대처하는 방법

불안은 많은 다른 일들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일상 생활에서 과도한 스트레스가 있을 수도 있고, 가정사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간단한 사실은 누구나 불안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불안하다면, 여러분이 편안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방법들이 있다.

음악은 불안감에 대한 강력한 대항력이다.

만약 불안이 그 자리를 대신하고 있다면, 가장 좋아하는 음악을 연주하기 시작하라.

각 노트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머지않아 당신은 불안감 감소와 마음의 개선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정신만 차린다면 근심을 걱정할 시간이 적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불안으로 고통받는 수백만의 환자들 중 한 명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의사를 방문할 필요가 있다.

의료진행과 치료가 가능해짐에 따라, 이제 이 질환을 치료하는데 많은 선택권을 갖게 되었다.

그러니 어떤 종류의 치료를 해야 하는지 알기 위해 의사와 상담하는 시간을 가져라.

아침에 침대에서 일어날 때는 자신에게 몇 가지 긍정적인 말을 하는 것이 이롭다.

당신이 하루를 어떻게 보내고 싶은지, 그리고 그날을 성취하기 위해 가지고 있는 구체적인 목표를 말하라.

그런 다음, 여러분의 하루가 여러분이 의도하는 대로 흘러갈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믿을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당신의 불안 문제를 이 개인과 공유하라.

믿음직스럽고 인정 많은 사람과 당신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상황에 대해 더 좋게 느끼도록 도울 수 있다.

절대 감정을 억누르지 마라.

감정을 억누르는 것은 단지 불안감을 악화시킬 것이다.

일기는 당신의 불안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좋은 방법이다.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주는 생각에 압도되어 그것들을 풀어줄 배출구가 없다.

저널에 글을 쓸 때, 여러분의 불안을 야기하는 것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어떤 상황에 대해 어떻게 느끼고 있는지를 적어라.

이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새로운 방법을 배울 뿐만 아니라 현재의 불안으로부터 자신을 해방시킬 수 있다.

낮 동안에는 너무 많이 앉지 마라.

회사에서 너무 오래 앉아 있으면 쉬는 시간에 운동을 좀 해.

가끔 일어나라.

집에 있을 때는 활동적으로 지내도록 해.

산책을 많이 하고 텔레비전 앞에만 앉지 마라.

그렇다, 여러분은 때때로 앉아서 쉴 필요가 있다; 하지만, 너무 많은 것이 불안감을 증가시키는 직접적인 연결고리가 될 수 있다.

잠을 자려고 할 때 긴장을 풀고 레이싱 생각을 줄이는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일기장이나 일기를 써보아라.

고민에 대해 글을 쓰는 데 약간의 시간을 보내는 것은 고민들이 해방되었다고 느끼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고민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잠을 잘 수 있다.

필요하다면 밤에 글을 쓰는 습관을 들여라.

스트레스와 불안감에 문제가 있는 많은 사람들은 그저 삶을 느긋하게 생각하고 반성하는 시간을 갖지 않는다.

매일 조금씩 시간을 할당해서 발을 올리고 스위치를 끄십시오.

매일 20분씩 휴식을 취하는 습관적인 연습은 당신의 불안 수준을 점차 낮출 것이다.

당신의 스트레스에 기여하는 모든 것을 나열할 시간을 내라.

페이지 왼쪽에서 변경할 수 있는 모든 기능과 오른쪽에서 변경할 수 없는 내용을 나열하십시오.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해서, 할 수 있는 것을 바꾸는 것, 할 수 없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도록.

좋아하는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보는 것은 불안감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재미있는 영화는 여러분이 더 긍정적인 감정을 위해 걱정을 잊거나 밀어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니코틴과 알코올 섭취량을 줄이십시오.

비록 다른 사람들은 술과 니코틴이 완화제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믿지만, 그들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사실, 그들은 여러분의 불안감을 증가시키면서 반대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사회 활동, 휴식 기술, 영양가 있는 식단과 같은 스트레스 감소에 대한 보다 건강한 대안에 초점을 맞추어라.

누구나 근심에 시달릴 수 있다.

네가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너의 불안감을 다루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다음 기사의 조언은 당신의 불안 수준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행복을 되찾고 다시 한 번 인생을 지배하라.

Close